본문 바로가기
  • 삶의 활력소
맛집

검단신도시 근처 맛집 홍익돈까스

by 포포리ㅎ 2023. 4. 5.
728x90

돈까스가 갑자기 땡겨 찾아본 음식점이예요
이 근방 맛집을 검색하니 보이지 않아 잘가던 체인점 먼저 검색해봤어요
바로 "홍익돈까스"
보통 주차가 쉽고 매장이 넓고 음식의 양도 푸짐해서 아이들과 잘가는대요
이번에 이사온 곳도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홍익돈까스 외관이예요. 흠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돌아갈까 싶어 차에 다시 타서 검색을 해봤네요
방문자들 평이 좋아서 가보기로 마음을 바꾸고  오픈시간을 기다렸어요
저희가 간날이 토요일11시쯤인데 11시 30분 오픈이더라고요

주차공간이..찾기 힘들어 홍익돈까스 맞은편에 주차를 했어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메뉴가 나왔는데 세상에~ 가 본 홍익돈가스 매장 중에  돈가스사이즈가 제일 큰 것 같아요


돈가스 사이즈에 한번놀라고 두께에 한번 더 놀랬어요
크게가 크니 얇게 핀것 아니야 라는 생각을 잠시했는데
두께도 두겹을 겹친듯한 다른 지점보다 두배로 두껍더라고요
돈가스 위에 손을 쫙펴도 돈가스가 넘치는 상황이네요
4인가족 그것도 아주 잘먹는 4인가족은 메뉴 2개 우선 시켜먹어보고 결정하는게 좋겠더라고요

남자 손이 저만해지는건 사이드가 크다는 거겠죠 ㅎㅎ

 해물볶음우동 중간맛 시켰는데 이것 역시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동안 맛있다고 다닌 매장보다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들 찾아보니 다 상태들이 좋아요



메뉴마다 푸짐하고 두툼해요
이 집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매장 크기로 평가하려했던 점 반성하며 맛집 목록에 추가 해뒀네요
다음에 또오자 기약을 하며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었어요 ㅎㅎ
돈까스는 역시 홍익돈가스 최고라며 ㅎ


전 아무런 대가를 받지않은 내돈으로 사먹은 후기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