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삶의 활력소
정보공유/도움되는정보

꿀알바에 쏠쏠한 재테크 공유해요

by 포포리ㅎ 2022. 10. 28.
728x90

요새~~ 워커며 앱테크며 되게 많지요??

고것보다 훨씬 좋은게 있어요!!!
참고로 저는 광고 절대 아니고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서 가족들 다 동참시키고 있답니다~~
나라에서 진행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대요 ㅎㅎ

자율주행차 아시죠? 국토부에서 그것을 진행하려면 데이터가 필요해서 수집을 해야하는데 이동거리 등 수집하며 포인트로 주는 개념 같아요
개인정보보호법으로 무작위로 수집도 안되니 요렇게
모집을 하니 또~~ 이용해주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앱을 까시고 전면에 크라우드워커 모집에 응모!
하신 후 당첨되시면 (3000명) 씩 뽑아요!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대중교통 자차 등 이용하실때 수집! 버튼 눌러주시고
도착 후 수집 종료 만 눌러주시면~~~~
대략 45분에 4,500원정도가 정산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아주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정보공유해요~~

국토부가 자율주행차 등 가상세계를 만들기 위해 정보수집 중인데 개인정보때문에 아르바이트를 구해서 수집중인걸로 이해했다

방법은 간단하다 어디 이동할때마다 수집시작!

하고 도착하면 수집종료 누르고 제출하면 시간에따라 돈으로 지급해준다 ㅎㅎ

얼마나 꿀알바인지 ㅎㅎ




[마이디 친구 추천]

마이디를 사용하고 있는 친구가 초대를 보냈어요.



마이디 다운 받고 추천 코드 입력하시면

500P를 즉시 드려요!



추천 코드 : QjAzNkQ2

※ 추천 코드는 1회만 입력 가능



코드 등록 방법 :

마이디 설치 > 기본정보 입력 > 추천 코드 입력



추천 코드 입력하고 친구도 나도 포인트 받아가세요.



마이디 다운 받기 : https://myd.world/download


728x90
반응형

댓글